별이 하늘에서 떨어진 자리

230717 B9 Unlimited 요코하마 레포 본문

超特急/리뷰

230717 B9 Unlimited 요코하마 레포

리별 2023. 7. 23. 02:12


-카게아나
료가가 처음 나와서 인사하더니 손님들에게 아로하가 안내드릴게 있습니다 하면서 아로하를 어이~ 하면서 불러내서 아로하가 아나운스 했다
되게 한글자 한글자를 또박또박 말해서 기여웠음ㅋㅋㅋㅋ
아나운스 끝나고 다들 생사진 샀어? 이번 생사진은 내가 뭐라해야지? 프로듀스 했어요! 바다를 모티브(바다의 날+요코하마라 그런듯)했어요 이런 얘기했음
오늘은 바다의 날이지만 우리들의 날로 만들어서 훨씬 더 모리아가로~ 이랬음ㅋㅋㅋㅋ
그리고 하나비타이카이 간 사람? 바비큐 간 사람? 사우나 간 사람? 물어보고 마지막에 초특급 좋아하는 사람이랬나? 물어봤는데 다들 와~~~

아 그리고 이번엔 대기 시간에 오프닝 액트 있어서 그랬는지 초특급 노래는 물론 저번 신세카이때처럼 노래 안 틀어뒀음


-옾닝
딱히 영상은 없었고 웅장한 음악이랑 조명만 반짝이다가 단상에 올라가 서있는 애들 핀조명 들어옴
그러고 한 명씩 댄브 짧게 함 카이는 한 5번째쯤 나온 것 같고 마지막이 유키였음
이때 의상이 올블랙 의상이라 처음에 누가 누군지 구분하기 힘들었다ㅎㅎ;;
카이는 약간 넥라인이 깊게 파인 브이넥이었고 머리 흑발5대5
타쿠야 의상이 기억에 남는데 하이웨스트로 짧은 셔츠 입어서 자꾸 팔 들때마자 하라치라 해서 눈을 의심함.. 실버벨트라 반사되는건가? 이럼서 다시 봄.. 복근 보이는 거 맞는지 본다고 카이 좀 놓침ㅋㅋ 근데 이거 보면서 이거 카이가 일부로 노리고 의상 프듀한 것 같다고 생각함... 카이 맨날 의상 얘기할 때 멤버들의 체형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한다니가.... 그리고 걍 의상 스타일이 카이였음ㅋㅋㅋㅋㅋㅋ

-MORA MORA
첫곡 뭐일까 아무래도 최근 앨범에서 나온 곡이겠지 했는데 역시나 모라모라ㅋㅋ 나 일부로 비나인 세토리든 레포든 하나도 안 찾아보고 왔음 최대한 신선하게 즐기기 위해....
첫곡은 역시 아직 몰입 다 안 되고 특히 공연장 볼륨 적응이 제일 힘들어... 처음엔 약간 볼륨 너무 커서 귀 터질 것 같음...ㅋㅋㅋ 암튼 그래서 첫곡은 카이 망원경으로 카이 얼굴 집중해서 봤음 근데 조명 너무 어두워서 잘 안 보여서 그냥 전체적인 포메이션이랑 전광판에 비친 얼굴을 봤다

-KNOCK YOU DOWN
일단 미안하다... 이거 노래 제목이 세토리 볼 때까지 기억이 안 났음... 새 앨범 수록곡 아직 다 못 외웠서......

-Beasty Spider
드디어 익숙한 노래 나옴... 그래서 이때부터 빡집중됨ㅋㅋ사비에선 안무도 좀 따라했던 걱 같음.. 리고 오치테유큐~ 여기 화음 들어가는 거 넘 쮸음 그리고 오오사비에서 슈야 애드립도 좋았다

-Kiss Me Baby
아니 미친 비스티 다음에 키스미 무슨 생각임??? 유키천재만재.... 역시 테방의 키스미 언제 들어도 좋아요... 아니 키스미는 그 도입부 삐로링 그게 치트키임 ㄹㅇ 그거만 나와도 헉 키스미다 신난다!! 됨. 키스미 시작에 유키가 네에 키스시요 이랬움ㅋㅋㅋ 글구 콜 어케 되나 했더니 전광판에 애들 얼굴 순서대로 비춰줌 유키-타쿠야-아로하-료가-카이카이-타카시-  -초톡큐 였음
다들 타카시까지 하고 그 다음 누구 있나? 했는데 아로하 비쳐줬나 그래서 어물쩍하다가 초톡큐! 했음ㅋㅋㅋㅋ 2절에 야시시쿠 데키루 우치 테니 이레타이노니 이 부분 안무 신멤 들어오고 다시 옛날 안무처럼 댄서 둘 사이에 보컬이 문 여는 그 안무 된 게 너무 좋았음...... 1 나가고 그거 없어져서 아쉬웠단 말임...

-MC
드디어 보쿠타치와 초톡큐데스를 다같이 할 수 있어서 넘 젛았다. 아직은 애들 구치아게 멘트 안 정해서인지 안 해서 아쉬웠다 빨리 정해졌으면 좋겠다. 인사하는데 앞에 슈야 완전 텐션 높았는데 카이 급 낮은 목소리ㅋㅋㅋㅋ카이 웬일로 멘트 씹어서 귀여웠음 그리고 본인이 예에! 해서 너무 ㄱ여웠쯤!!!! 카이가 막 장난장난스런 거 하니까 료가가 비줠이랑 행동이 안 맞는다고ㅋㅋㅋ 료가는 또 이케보로 자존감 겁나 높은 컨셉ㅋㅋㅋㅋㅋㅋ
유키도 첨에 막 멋있는 척 하다가 갑자기 하이텐션 신난 목소리로 요로시쿠오네가이시마스!!! 해서 오타들 귀엽다고 난리남ㅋㅋㅋㅋㅋ
하루 인사할 때 진짜 하루맘들 등장!! 진짜 애기 대하듯이 울 와기 넘무 키여워ㅜㅜㅜ 이러는 게 진짜 기여우ㅏㅆ음 그러다가 하루가 목소리 깔면서 민나 슈마이 먹고 돌아가랬음ㅋㅋㅋㅋㅋ
료가가 하치고샤상 이라고 해서 급 거리감 느낀다고 하치고샤사마 막 이러고ㅋㅋㅋㅋㅋㅋ 더위 조심하라고 건강이 먼저라고 이런 얘기하다가 료가가 센세가 말한 거 잘 들을거야~? 이런 유치원 선생님 무드로 해서 다들 하~잇 해줬음ㅋㅋㅋ 다음 곡 들어가는 함성을 아로하한테 맡겼음 몬가 요코하마 공연은 아로하 위주(?)였던 느낌 카나가와라 그런가?
-Winning Run
슈야 고음 진성으로 올리는 부분이 좋았음.. 그리고 마지막 료가의 마지데가 궁금했는데 라이브로 해주는데 역시나 헨가오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마지데 진짜 너무 맛깔남ㅋㅋㅋ

-No.1
아니 갑자기 여기서 넘버원이요??????? 넘버원 너무 좋아요 특히 콜 부활하고 뫄뫄가 남바완! 할 수 있어서 좋았음 근데 초톡큐가 남바완 많이 하거라 근데 난 카이가 넘버원했음...ㅎ 2절 사비 들어가기 전에 슈야가 목소리 긁는 거 좋았음 나는 참 이런 애드립류 너무 좋아하는 것 같음... 사실 이거 멤버들이 더 좋아하긴 하지만..ㅋㅋㅋ
댄브?부분 다른 신멤들까지 넣어서 길게 만들었더라 마지막 사비에서 보컬즈 애드립 너무 좋고... 그리고 마지막 저스트 워너 비 더 넘버원 이거 너무 좋다고!!!!

여기서 멤버들 의상 체인지 하는 사이에 앉아서 물 마시는 시간~ 아니 옆사람이 개배고프다고 해서 속으로 공감함....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반투명 막 내려와서 그 위에 영상 효과 틀었음 약간 도시 야경 같은 느낌으로 빌딩에 불 켜진 그런...

-Thinking of You
보컬즈는 소파?가틍ㄴ 거에 앉아서 노래 부르고 댄서즈는 한 3그룹으로 나뉘어서 춤췄음 무슨 샹들리에도 있었음 여기서는 주로 카이 망원경으로 집중해서 봤다
아 그리고 여기서 의상 체인지
어깨부터 남색-보라-분홍 그라데이션 수트였음.. 예쁘긴한데 멤컬 옷 아니라 또 애들 얼굴 잘 안 보이는데 구분하기 힘들었음ㅋㅋ
씽킹오브유~ 마지막 화음 너무 좋아ㅛㅓ 사망할뻔

-샨디
되게 잘 모르겠는 브금으로 이어지는데 약간 심오한 느낌의 브금.. 그리고 애들 이제 단상에서 내려오는데 여기서 장막을 내려야하는데 오른쪽 끝니 안 떨어져서 헉 노래 시작하기 전에 뗄 수 있나? 했는데 스태프상들이 열심히 잡아당겨서 떨어짐... 그리고 팬들 박수쳐줌 이게 뻘하게 웃겄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노래가.... 샹디.... 아니... 나 b9 앨범 수록곡 중에 샨디를 제일 좋아한다고... 근데???? 안무 보니까 카이 센터곡임 미친!!! 근데 딱 카이 센터곡 무드랑 겁나 잘 맞긴 해 하 너무 좋았다구요 좋아하는 노래가 내 오시 센터곡이다??????? 키절 그리고 샨디도 화음 많아서 너무 좋았음... 그리고 아니 샨디 앞에는 아이카모네이다가 마지막 사비에서 아이난다네 <<이거 가사가 너무 좋음...

-Before Dawn
샨디 카이 센터곡이라 넘 쭈음... 이러고 있는데 바로 다음 노래가 비포던? 장난해??? 하 유키야 나 저격했니? 내 위시곡 1위가 비포던이라 진짜 너무 좋았음....ㅜㅜㅜㅜ 이때 무대 연출이 칭문 한 4개 있고 거기에 첨엔 밤+우주 느낌(이거 카이 담당 느낌이라 좋았음)이다가 가사가 아침을 맞이한다 이런 느낌이라 점점 뒤로 갈수록 창문에 아침의 싱그러운 그림 들어가는데 딱 내가 상상하던 비포던의 이미지얐음..... 그리고 비포던에서 진짜 화음 엄청 많이 넣고 가성 애드립 많이 넣으니까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MC
여기서 카이가 의상 설명하는데 처음 검은 의상은 b9의상이랑 느낌 비슷하게 맞췄고 두번째 의상은 딱 싱킹오브유~비포던의 노래가 밤에서 아침으로 넘어가는 느낌이라 세토리에 맞춰서 맨처음 검은 의상>두번째 그라데이션 의상의 남색이 밤, 보라색이 새벽, 분홍색이 아침에 햇빛을 의미했다고... 특히 분홍색은 하치고샤의 핑크의 의미도 넣어서 한 게 하 카이 천재... 그리고 옷 설명한다고 료가 비춰달라고 료가를 모델로 설명하는데 료가가 자꾸 장난침ㅋㅋㅋㅋㅋ 그리고 팬들이 칭찬의 박수 보내니까 카이가 그 지휘자가 끝맺은 짓는 것처럼 해서 박수 끝마침ㅋㅋㅋㅋ
이따가 볼 의상은 타카시가 프로듀스했는데 요즘 초특급 쿨앤드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많은데 이런 모습의 초특급도 있는게 좋지 않을까하고 해서 만든 의상이라고 했음
오프닝액트 얘기하는데 주변에서 웃는 소리랑 애들 오디오 물려서 잘 못 알아들었는데 카이가 암튼 뭔가 했는데(귀여웠던 것만 기억남) 이게 선배의 mc임니다12년째입니다 이랬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앞의 투어 후리카에리 하자고 하는데 아로하가 유키랑 나고야 공연때 둘이 테바사키 먹으러 갔는데 아로하는 엄청 큰 테바사키를 생각해서 nn개 시킨다고...? 에??? 했는데 실제로 나온 거 작은 거라서 안심?했다는 이야기....ㅋㅋㅋ
하루가 후쿠오카 때 고향이니까 가족이랑 지인들 온 거 얘기하는데 지인들 있는 대기실 들어오니까 다들 오츠카레 이런 말 없고 조용했다는 이야기...ㅋㅋㅋㅋ 하는데 마사히로 할머니가 료가팬이라서ㅋㅋㅋ같이 사진 찍는데 카이도 같이 찍었다 이런 얘기 하다가 그냥 카이랑 타카시 마마랑 있던 얘기하는데 타카시랑 만나기도 전에 타카시 마마랑 만나서 포옹했더니 타카시마마가 타카시는 이런 거 안 하는데 이랬다고ㅋㅋㅋㅋㅋ 사실은 한다고 함니다
그리고 오사카 공연때 료가가 찍은 이세계에 온 건가??? 하고 찍은 동영상이 있다고 보여준다고ㅋㅋㅋㅋㅋㅋㅋ하고 보는데 되게 몰래 찍은 각도로 대기실에서 슈야가 그 코에다가 수증기 하는 기계 하면서 눈 감고 있는 영상이었음ㅋㅋㅋㅋㅋ근데 되게 묘~한 음악 나온다고 다시 들어보라고 또 틀어줌ㅋㅋㅋㅋㅋㅋ근데 이 노래 보고 카이가 팀랩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막 팀랩 대사?도 따라함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 개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료가가 슈야 오시들 근데 이거 괜춘? 했더니 슈야가 ㄱㅊㄱㅊ 나 원래 그런 이미지야 했더니 무슨 이미지? 했더니 궭- 이런 소리냄ㅋㅋㅋㅋ 뭔가 유키군처럼 되는 것 같다고 이야다나 했더니 유키가 오이! 이러고 카이는 와카루 와카루 ezr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이제 슈야한테 곡 들어가기 전에 함성 시키는데 멋있는 이미지 모도소 이렇게 시키는데 키아이 이레루 한다고 뒤돌아서 걸어갔다가 앞으로 걸어오는데 그게 더 웃기다고 이러니까 아니 나는 이게 루틴이다 이런 얘기함ㅋㅋㅋㅋ


여기서 또 옷 갈아입는 타임이었는데 다들 앉았다가 노래 훼이크 당해서 일어났다가 다시 앉음ㅋㅋㅋㅋㅋ
바뀐 의상은 안에 흰 셔츠나 티셔츠 입고 청자켓에 청바지 청청 패션이여서 여름 청춘 그 잡채였음

-Typhoon
타이푼도 라이브에서 들어보고 싶었는데 해줘서 좋았음 그리고 사비부분에 레프트 사이드~ 하는 부분 안무 따라서 함

-Re-TRAIN
바로 무드 이어서 리트레인! 고 윗미~ 부분 꺾는 거 너무 젛음... 그리거 그냥 트레인 자체가 너무 좋음.....

-Burn!
카이가 콜을 카이~ 해서 타카시야데를 마지막으로 빼서 하라고 알려줬는데 미안하다 입에 붙어서 유키까지 하고 그 뒤에 꼬임.....ㅎ 카이료가타쿠야유키슈마사아로하루타카시야데~ 이거랍니다 8월8일엔 연습해서 가께....ㅎㅎㅎ
아오조라니에가코오~ 여기도 화음... 나는 카이라고 썼음 그리고 노래 부르는 건 아로하가 불렀는데 되게 귀엽게 부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맨날 하는 그 료카타쿠 그건 오늘 안 함 너므 멀리 떨어져있았고 료가가 하루랑 되게 사와기하고 잇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ラキラキ
도입에서 슈야가 미미오 스마세테 속삭여서 오타들 다 죽음ㅋㅋㅋㅋㅋ여기도 다들 안무 좀 따라하던데 나레나이라서 쵸큼 어려웠음ㅋㅋ 라키라키도 마지막에 화음 애드립 너무 좋음 아니 나 너무 화음애드립 사랑하는 것 같기도<<맞음
마지막에 후~ 하는데 자꾸 다시 포즈 다시해서 후 한 3번함ㅋㅋㅋ

-게키오코
아니 게키오코도 라이브에서 보거 싶었는데 야호! 게키오코 들어가는데 드럼 동 동 동동동 이거 따라하라고 해서 열심히 했는데 갑자기 료가가 우루세!!! 이럼ㅋㅋㅋㅋㅋㅋ그러고 조용히 하고 내 말 들으라고 이럼서 2층 알았냐??? 이럼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이걸 타카시한테 넘김ㅋㅋㅋㅋㅋㅋ 동 동 동동동 이걸 타카시 타카시 타카시타카시타카시 이렇게 됨ㅋㅋㅋㅋㅋㅋ야데쨩도 우루세!! 이러고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말할거라는데 야데쨩 칸사이벤으로 말하는데 약간 막내미 나와서 너무 귀여웠쯤!!!!! 그러면서 이야기 하는데 센다이 갈 때 신칸센 타고 가야하니까 도쿄역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하루가 다가오는게 보여서 오 하루다! 하고 하루 오하요 하면서 손 흔들었더니 하루가 무시해서 머쓱하게 자연스럽게 손 내리는 걸 중학교 이후로 처음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26세 남성이 도쿄역 신칸센홈에서 잘못봐서 죄송합니다를 했다고!!!! 하고 나레나이 연기 했다고ㅋㅋㅋㅋㅋ걀국 사과는 했는데 너무 대충 아야맛따 했가고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료가가 하루오시들 너네 교육 어케 된거냐!!! 이러고 듣고있나 2층!! 이래서 야데쨩이 3층한테도 물어보라고ㅋㅋㅋ그랬더니 듣고있냐... 2층!!!!! 이럼ㅋㅋㅋㅋㅋ그랬더니 하루가 료가 뒤에서 자꾸 헨가오 하고 하니까 료가가 뒤 돌아보는데 아닌척하고 이럼ㅋㅋㅋㅋ여기서 애들이 하나미치로 옴!!!!! 그래서 안무도 하랴 애들 보랴 정신이 없었음 근데 내 자리가 좀 애매한 자리라 보기고 힘들었음 하
여기서 청자켓 벗고 아로하가 왔는디 민소매였는데 아로하 팔근육 잔근육 느낌으로 개쩔더라.... 진짜 홀린듯이 봄.....ㅋㅋㅋㅋㅋㅋㅋ

-코에아바
여기도 뫄뫄니 사사게루 콜 부활해서 너무 좋았음!! 역시 코에아바 테방... 제일 신남... 료가가 멤버 픽해서 하는 부분 다 아로하였음 그리고 보쿠니와 료가다케! 이것도 드디어 해봐서 넘 좋았음

-밧타만
밧타만도 콜 중간에 멤버 이름 넣는 거는 다들 어케 할지 몰라서 몇몇만 했음... 나도 애매해서 마음속으로만 외침....ㅋㅋㅋㅋㅋㅋㅋ 밧타만도 콜 많고 아이노테도 많아서 신남...! 특히 쿳테키타이 얏테이타이 소바니아타이 초톡큐 하치고샤 이거 너무 좋다고!!!!! 하루노 데방다 하는 사람도 있긴 하던데 아직 정착 안 된듯

-fanfare
워어워어~ 워어워워~ 이거 처음에 몇 번 같이 부름! 그러다가 료가도 시키고 카이도 시킴ㅋㅋ 그리고 팡파레 춤 안 춘지 오래 돼서 좀 까먹음ㅋㅋㅋ쿠ㅜㅜㅜㅜ 내리는 타이밍 자꾸 헷갈림...ㅜ 그래도 마지막엠 제대로 맞추ㅏㅆ음ㅋㅋㅋㅋㅋ 칸도노 사이카이모 킷토 소노 테노 나카<<여기도 화음 진짜 황홀..

-Together As One
이건 노래 처음 들을때부터 콘서트 막곡 재질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이거 사비 안무도 쉬워서 다들 같이 했다
첨에 서서하다가 계단에 동그랗게 둘러 앉아서 하는데 몬가 에모이 했음

나니가난데모 초톡큐! 한 사람 처음에 음 너무 높게 잡아서 다들 와 대단하다... 이러고 있았은... 그리고 힘들어서 난 걍 앉아서 물 마시고 손풍기 틀고 있다가 펜라만 흔들었다......ㅎ

-Summer Love
아니 왜 여름송 메들리를 안 하나 했더니 앵콜에수 하는거에요....! 근데 노래는 나오는데 애들이 없어스 뭐지 했는데 23층 가있어서 그냥 전광판 열심히 봤음...ㅋㅋㅋ 2절때 1층 뒤에서 등장했다
아 앵콜 의상이 몇 명 기억에 특히 남는 게 있는디 일단 카이!!!!! 베레모!!!!!! 진심 너무 너무 ㄱ ㅣ여우ㅏㅆ음ㅜㅜㅜ 근데 우리쪽으로 안 와서 육안으로 제대로 못 담은게 아쉽.... 앞머리 다 넘기고 베레모 쓴 게 진짜 진짜 귀여운데.. 88에 또 써줄까.....? 그리고 아로하 파랑 컬러 썬글라스 넘 잘 어울럈고 마사히로 청볼캡도 너무 잘 어울렸음 마사히로가 야구소년이라 그른가 진짜 찰떡... 나 원래 볼캡 쓰몈 얼굴 잘 안 보여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좋았음
우리쪽으로 타카시 타쿠야 유키 아로하 왔음
아로하는 아까도 말했지만 컬러썬구리가 넘 잘어울렸고 유키가 반쪽하트도 해주고 큰 하트 뿅뿅 발사도 해듐 키요... 타쿠야는 매번 볼 때마다 생각하지만 얼굴이 참 작다.... 타카시군도 웃는 거 넘 키요워
서머러브도 안무 그냥 몸이 반사적으로 따라갔음...ㅋㅋㅋㅋ 써머러브도 안무 참 재밌어
9명이서 한 줄오 서서 옆사람한테 한 글자씩 말하는데
다 이 스 키 아 이 시 테 루
를 하려고 했는데 시를 해야하는 료가가 다시 아를 해서 다들 에에??? 이럼ㅋㅋㅋ
엔딩요정으로 아로하가 😚<<이 표정 지었는데 존귀옄ㅅ음
이건 딴소리인데 갑자기 생각난건데 알럽유베이비<<이거 옛날에 타카시가 코×× 파트라 자기도 해보고 싶었단 거 갑자기 생각났는데 원보컬 돠고 야데쨩이 하다가 이제 다시 슈야한테 넘겨줬네ㅋㅋㅋ

-MC
다이스키아이아이우 츳코미 좀 하다가 공지사항있대서 엥 오늘 파이널도 아닌데 공지를...? 했는데 영상으로 보여줬는데 포토북이었음
제목이 eight beat 라고 유키가 제목을 지었는데 8호차의 8과 빌리언 비트 할 때 비트, 그리고 춤출때 카운트를 보통 8비트로 세니까 그런 의미를 담아서 지었다고 한다 오올....
각자 감상타임~
카이가 오늘은 우미노히, 카이노히데스 이러는 거 너무 귀여웠아ㅋㅋㅋㅋㅋㅋ 특히 댄서들은 노래는 안하는 만큼, 노래를 손끝까지 몸 전체로 뜻을 전달하는 게 행복하고 앞으로 몸이 움직일때까진 하고 싶다고 하는 게 멋졌음..ㅎㅎ
아로하가 자기 초특급 데뷔 하기 전에 7년 전에 슈야랑 그룹에 있어서 요코하마 파시피코에 선 적이 있다고... 7년 전은 되게 반항기고 그랬는데 7년 전의 자신에게 지금 최고의 팀에 들어가서 최고의 스태프들에게 둘러쌓여서 최고의 8호차한테 응원받고 있다는 걸 전하고 싶다는 이야기 하면서 우는데 슈야도 같이 울고 나도 울고...ㅜ
그 다음에 하루가 얘기하는데 자기도 작년 2월에 바토보 때 밀크 백댄서로 요코하마 파시피코 선 적 있는데 그때는 이런 컬러풀한 펜라이트가 아니었...? 다 리고 하는데 말 이상하게 된 거 깨달아서 으에? 이러는데 밀크는 5색이니까 색깔이 다르다고 다른 멤이 커버쳐주고ㅋㅋㅋㅋ암튼 자기 색깔 펜라도 있어서 심장 나올 것 가탕! 이러면서 일부로 장난끼있기 말하고..ㅋㅋㅋ 자기는 곡 중에 울어버린다고 얘기하다가 지금도 위험하다고.. 여러분과 만나서 다행이에요 이러면서 일부러 웃기게 말하면서 눈물참다가 뿌앵하고 터지는데 진짜 애기ㅜㅜㅜㅜㅜ 그러다가 8월 8일을 하치니치라고 해서 어 원래 머라하지? 아 요우카구나 이러구ㅋㅋㅋㅋㅋ
야데쨩 감상 되게 진지한 목소리로 얘기하다가 마지막에 그 야데쨩 특유의 애교섞인 사랑스런 목소리로 말하는게 진짜 너무 귀여웠음....
료가가 게키오코때 2층한테만 했던 거 생각해서 1층 3층도 최고였어(이케보)<<이게 웃겼음ㅋㅋㅋㅋ

-SAY NO
그래 이것도 여름에 빠지면 안 되지.... 아로하가 그 때리는 후리 하는데 아로하가 다 당했음ㅋㅋㅋㅋㅋ 오오오 부분에 되게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되게 이상?한 안무 했음ㅋㅋㅋㅋㅋ
2절 후에 그 소우사 코레데~ 하는 부분에 타쿠야는 초톡큐데스 하치고샤데스 하는데 유키가 의미 불명의 요코하마데스 해서 다들 ??? 얐음ㅋㅋㅋ 키메가오 파트에선 카이 잡아줘서 좋아ㅛ음ㅋㅋ엔딩에선 타쿠야가 나게키스 해줬음

다음곡 후리하는데 타쿠야가 츤데레 어쩌구하는데 설직히 못 알아들어서 츤데레치비오지라도 하는 줄 알있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이스키다요 해줘서 그냥 츤데레스런 멘트할라고 한 거구나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고멘

-Call My Name
이거 신곡인데 왜 안 하나했더니 막곡이었다 이것도 사비랑 간주 후리 같이 하는데 뒷부분 조금 헷갈렸다ㅋㅋㅋㅋ
마지막 즛큥하고 안무 맞추는거 입으로 딱딱 소리 내는 거도 해줘서 몬가 진짜 같이 춤추는 느낌이어서 좋았음ㅎㅎ

갑자기 이제 인사하고 들어가야하는데 료가가 여기서 고민했는데 다른 멤버들한테도 말 안 했고 갑자기 말하는 거라면서 노래도 다 끄고..... 많이 생각해서 하는 얘기라며 발표를 한대 다들 코와이코와이 이랬음.... 초특급 10년 넘게 하면서 7면에서 6명 5명 신멤버 들어와서 9명 됐다고 이러면서 멤버 변화 언급하면서.... 자기도 아직 잘 정리가 안 됐다고 발표 영상을 준비했다고 봐달래......... 아놔 영상을 튼다는 것부터 먼가가 준비된거라서 장난일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먼가 무서움,,,,,,, 근데 영상 제목이 大切なお知らせ<<이거 오타쿠들 ptsd 자극하는 그거.....
그러더니 무슨 감동슬픔 노래 나오더니 료가 춤추는 모습 연습하는 모습 나오더니 가끔 카이도 나옴... 그래서 무ㅗ지...? 리더 교체? 최악이면 탈퇴? 이랬는데 小笠原海×船津稜雅 トークコンサート 이러는 거임ㅋㅋㅋㅋ;; 근데 사진이 스더 공홈 카이는 비교적 최근 사진 료가는 그 옛날 셔츠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기실에서 매니저랑 카이랑 료가랑 하자 하자? 그래서 진짜 하자 해! 이러는 대화 나오고...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자막에 정말 토크만 합니다 춤 안 춥니다 노래 안 합니다 이거 써있음ㅋㅋㅋㅋㅋㅋ
영상 끝나고 카이가 토크 콘서트 합니다~~! 이래서 오타들 진짜 가슴 내려놓음... 나머지 멤들이 너네 진짜 야리스기였음 이럼서 혼내줌ㅋㅋㅋㅋㅋㅋㅋ 그 영상 어젯밤에 스태프상이 테츠야로 만들었대ㅋㅋㅋㅋㅋㅋㅋ 오가사와라 카이랑 후나츠 료가 진짜 고소할 거임!!!!
이제 찐 마지막 인사하는데 관계자 아리가또~ 이라고 마지막으로 이죠 보쿠타치와 초톡큐데시타도 육성으로 해서 좋았따><
그리고 들어가는데 세이마이넴 틀어놔서 슈야가 사이코스기루데쇼~ 해서 오타들이 오레타치못텐네~ 해붰음
그리고 카이가 마지막까지 남아서 손흔들다가 아까 놀라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그러고 알러뷰 하고 나게키스 해주고 들어갔음 너무 귀여웠다구...💙

'超特急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1225 新世界 죠홀 레포  (0) 2023.07.23
221224 新世界 요요기 레포  (0) 2023.07.23
EUPHORIA 굿즈  (0) 2020.02.02
유메하치 연장 1주년 특전, 회보, 연하장  (0) 2020.02.02
유메하치 회원증 도착  (0) 2020.01.11